한국에 훈수 두던 일본, 자국 지식인들의 폭탄발언에 발칵 뒤집어진 상황

  조회수 71,464

얼큰한 뉴스

개월 전

#한국 #일본 #해외반응
전 날의 숙취를 얼큰하게 해장해드릴 뉴스!!
얼큰한 뉴스입니다.
이번소식은 ' 한국에 훈수 두던 일본, 자국 지식인들의 폭탄발언에 발칵 뒤집어진 상황 '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박용수
박용수 개월 전
중국과 사이 가 좋으면 지는 혼자라 언제맞아 죽을지 모르니 그러는 거지뭐 북한 러시아 중국 한국 누구한테 맞아죽어도 이상하지 않치 ㆍ ㆍㆍ ㆍ그치 ㆍ
일베지역악행.
일베지역악행. 개월 전
♥토착왜구 일베와상도ㅡ중공,북한공상당ㅡ아베넷우익
J숲뜰
J숲뜰 개월 전
이런 가짜뉴스를 태극기부대가 믿고 8.15 난리를 ㅠㅠ
Board Study
Board Study 개월 전
알면 일을 처리해주고, 돌봐주어야지요..???? 사랑하는 그대와 오래오래 잘 살고싶다면... 왜 계속해서 조롱을하며, 일처리를 게을리 하시나요..??? 전세계로 더 많이, 더 빨리 홍보해달라고...???? Got it!!!
김하늘별바람
김하늘별바람 개월 전
우리만큼 착한나라가 어디있나...이 나 니뽄놈아
디준스헬스
디준스헬스 개월 전
다시 일본과 정상적 교류를 할 필요 없다고 봅니다.. 그냥 평생 노일본 하면 됩니다.
김규완
김규완 개월 전
일본이 말한 중국하고 거리두기는 맞는 말이네요...
김몰라
김몰라 개월 전
미친것들지들은 만찬하고 한국은오찬했다고자랑자랑해놓고는미국한테잘보일려고중국 이랑붙지마라고지랄하네언제는시진핑방일시킬려고 온갖주접은다떨어놓고..쓰레기나라
clear kim
clear kim 개월 전
말씀 참. 속 시원하다
Wonjin Park
Wonjin Park 개월 전
아베가 시진핑한테 아양 떨때, 일본 언론에서 "과연 외교의 아베" 라고 짖던 추억이 떠오르네 ㅋㅋㅋㅋ 미안한데 우리한테도 젤 만만한게 일본이였어
불만있냥
불만있냥 개월 전
우열을 가릴수 없다 일본 중국...
장선아
장선아 개월 전
심뽀가 그모양이니 건강하게 잘살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부디 여기서 나쁜 그ㄴ하루라도 빨리 대려 가시길 빌어 봅니다^^
Choljin Lee
Choljin Lee 개월 전
사임했는데. 내용참.
하얀늑대
하얀늑대 개월 전
웃기네 우리가 누구랑 외교전하던 지네가 왠 참견이야 역시 일본은 재수없어
Mike C. Lee
Mike C. Lee 개월 전
왜구들.. 주접! ㅎ 어쩌다 나라가 저 모양 저 꼬라지가 된건지?!!!! 죽기전 모든 면에서의 역전은 볼 수 있을 것 같다!!
초월
초월 개월 전
중국이 친한 으로 바뀌는게 배가아팠나 봅니다. 일본이 싫어한다는건 잘하고 있다는 뜻 ㅎㅎ
리틀프린스
리틀프린스 개월 전
아베가 물러나야 한일관계가 개선 되는게 아니라 자민당에서 나오는 누가 총리되든 개선 되지 않는건데... 그밥에 그 나물인데 아베가 물러나면 좋아질거라는 1차원적 생각할 수밖에 없는건가... 왜냐면 자민당은 우익들의 지지기반인데 누가 총리가 되어도 한국을 때리기를 바라는 우익들인데... 또한 자민당이 아닌 다른당에서 나온다 하더라도 한국을 때리기 안하는 총리라면 압박 할테구 그럼 언젠가는 한국 때리기 하게 만들텐데... 자민당보다 지지 세력이 약하니 힘에 눌려서 그렇게 될텐데;; 또한 아무리 다루기 쉬운 상대가 한국보다는 일본아닌가... 지금은 미국이 중국과 경제 전쟁중이니 미국을 믿고 까불고 있지만 중국이 재채기 한번 하면 그냥 꼬리 내릴거면서... 과거 회토류 사건처럼 ㅋㅋ
최최문길
최최문길 개월 전
🎧👍
prehistoricangel
prehistoricangel 개월 전
어우. 문재인 저 사진 저거 뭐야.. 습건평이 만나면서 표정관리가 안되나.. 임플란트 했다던데.. 사진에 보이기는 빠지는 틀니 입술로 막느라고 애쓰는 듯한 불후의 명 장면.. 요즘 습건평이 한테 갑질할 상황이 오니 즐겁지 ? 얼큰한 뉴스 맞아.. 왜구들이 한국에 헛소리 하더니 지는 뒷구멍으로 중국, 사우디랑 미국 뒷통수질. 근데 문 재인이 혼밥한건 찬밥대접 받은 것 맞음. 혹시 이번에 습건평이 오면 갚아 주면 되는 좋은 빚.좋은 구실.
Lotus Lotus
Lotus Lotus 개월 전
일본에서 누가 총리가 되어도 험한이 일반화되고 왜곡된 역사를 교육하는 왜놈들; 우리국민들의 NO Japan & 불매운동과 우리 기업들의 탈 일본은 지속되어야 합니다. 이왕 시작된거, 우리정부가 중소기업의 최첨단 기술 산업 발전에 계속 지원 해줬으면 합니다.
김옥술
김옥술 개월 전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시월합니다
여자달링
여자달링 개월 전
니네나 걱정해라
공시법
공시법 개월 전
내 생각은 왜구가 착각하는 걸 지적할 게 아니고, 우리가 착각하는 게 문제. 지금도 아베놈하나 바뀐다고 왜구가 바뀔거라 생각하는건지 아쉬워 희망하는건지, 토착왜구라 그랬으면 하는건지 생각한다면, 착각은 재들이하는게 아니라 우리가 대단히 하는 거란것만 한국이 알기 바라. 두번이나 역사상 먹히고도 그 먹힐때의 과정을 교과서로 배우고도 왜구종특을 그렇게 모른다면 문제는 재들이아니라 우리에게 있는거지. 가끔가다 왜구하놈두놈 텨나와 입바른소리하는 것들도 왜구 종특의 하나로 지들이 불리하니 나오는거지, 잘나갈땐 다 아갈닫고 있던것들이다. 의미두지마라.
이명희
이명희 개월 전
그냥 아베가 일본을 끌고가지 그래야 계속 후퇴하지 내생각은 일본는 지하로 꺼져야되....^^
공창남
공창남 개월 전
진심어린 사과없이는 외교정상화는 힘들다.그냥 단교하는게 답이다.
공창남
공창남 개월 전
저런사람 일본에 있으면 안되는데~~걍 혐한하셔
내일
내일 개월 전
현무4 탄도미사일을 일본 후지산 분화구에 한 발. 중국 싼샤댐에 한 발. 게임 끝.
이도
이도 개월 전
니들이나 중국과 뒷거래나 하지마라. 산케이를 누가 믿어?
송성익
송성익 개월 전
그들은 아직도 피해자코스프레중
jw seouh
jw seouh 개월 전
근데 아베 조기 사퇴했자나 ... 잘못 짚었네 ... 엄마가 관두라고 했나보네~~ 무튼 나카무라 스고이^^
이롬
이롬 개월 전
얼마전까지 시진핑 방일 추진하던 일본 아니던가ㅋ
정영기
정영기 개월 전
개가똥을참냐 니가 너정체가뭐냐
_안녕
_안녕 개월 전
일본이나 중국이나 같은새끼들이 우리걱정하네 ㅋㅋㅋ
추현예
추현예 개월 전
니 가짓들이 왜 내정간섭이야? 꼴값떠네. 네들이나 잘하세요.^^.
알기쉽게
알기쉽게 개월 전
일본 애들이 맞는 말하네. 중공 잡것들을 멀리해야지. 그런데 문가 민주당 잡것들은 친중을 하니 문제가 될거다.
F Black Grish
F Black Grish 개월 전
뭐 우리도 중국에 나라팔고 있어서 뭐라하기 그렇지만 전범국은 이미 중국에 영혼까지 팔면서 반식민지상태면서
장기선
장기선 개월 전
저건 훈수가 아니라 내정 간섭이야 욕해야 할일을 훈수라니...
rudiments77
rudiments77 개월 전
중국에 줄대다가 미국한테 들켰던게 누구지? 희토류 수출규제에 무릎꿇고 중국 빨던게 누구지? 정말 어이없는 것들 자신들이 한 짓거리는 모르고 남 탓을 하는 짓거리는 여전하구나... 우리나라 수구적폐 친일매국노들과 하는 짓거리가 어찌 그렇게 똑같냐...
Lee mh
Lee mh 개월 전
아베는 기획된 환자코스 프레로 자신의 떨어진 지 지를 만회 연명하려는 술 수에 타락한정치세력과 언론이 공모하는 꼴 이미 일본은 돌아오지 못할 한계를 넘은 주적 일뿐 항상경계대비하자
정형호
정형호 개월 전
이미 넘어갔는데, 뭘 또 넘어가? 아, 그거? 넘어갔다가 또 넘어가면 결국 돌아온다는 그거? ㅎㅎㅎ
이인수
이인수 개월 전
균형같은 소리 하고 자빠 졌네 !
박미현
박미현 개월 전
일본은 깡패축에도 못끼는 양아찌중에도 쓰레기에 해당하지.
yongseok ghymn
yongseok ghymn 개월 전
적당히만 자빠져라, 일본.
Nice Man
Nice Man 개월 전
아닌돼~~우린 아베 응원한다믄서.. 영원히ㅎ 진짜로 아베상이 몬하믄.. 펀쿨쇅크 그눔으로ㅋㅋ
김희수
김희수 개월 전
너나 잘해 있을때 잘해
이놉놉
이놉놉 개월 전
저 나라 안변하지ㅋㅋ 영원히 그 수준으로 살아가길 ....^^
박재규
박재규 개월 전
감사합니다
Nana2 Oh
Nana2 Oh 개월 전
일본 ~~~너나 잘하세요
YUN샤이
YUN샤이 개월 전
지들 불리하니까 저러는거 ㅋㅋㅋ 속마음은 다름
hh4152
hh4152 개월 전
왜구도 싫지만 미개중공은 극혐.
dduck199313
dduck199313 개월 전
일본은 전형적인 동물적감각을 가진 동물적성향을 가진 생물...강자한테 약하고 약자한테 강힌 민족..그 동물적 성향 아~~~~주. 칭찬해...🙉 시게루고 아베고...근본적이고 기본적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개선은 꿈도 꾸지 말기를...안하면 더 좋고...일본 관심없음...
Chasuk Min
Chasuk Min 개월 전
중국도 일본 도 믿지 말아야한다.이미 사임 했어요.
김가람슬기
김가람슬기 개월 전
우리도 일본 닮아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 대부분 한국의 우수성을 다룹니다. 반갑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러다가 일본처럼되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있습니다. 보고 싶은것만 보여주고 듣고싶은 것만 들려주면 오만함으로 치닫다가 무너지는 일본 꼴이 됩니다.
Sun Mcelrath
Sun Mcelrath 개월 전
일본은 자기들도 똑같이 하면서 염병하고 자빠졌네.
터박이
터박이 개월 전
산케이가 설령 친한파라고 할지라도 니들 훈수에 따라할 문통은 아니지.. 트럼프도 어쩌지 못하는 강단인데...ㅋㅋ
Sunny Jay
Sunny Jay 개월 전
ㅋㅋㅋ 내용이 아주 얼큰~~~하네요.^^
okebali
okebali 개월 전
기존 구독자인데 알림설정 추가합니다...
Tiger Kim
Tiger Kim 개월 전
한일관계에 힘써주세요~~~ 전 계속 불매운동할께요~~
김창구
김창구 개월 전
Fun,Cool,Sexy>>>이노마가 차기 총리가 되야 완벽하게 망할텐데,,,ㅎㅎ
이우영
이우영 개월 전
누구보고 하라마라인가
한종열
한종열 개월 전
일본이나 한국 그나물에 그밥 정치꾼들 사라져야할것 아베 ㅡ삶은소대가리ㅡ
ᄏᄏᄏ
ᄏᄏᄏ 개월 전
아 기름도 쳐뿌렸지.. 어후 이것들은 ㅋㅋ진찌
ᄏᄏᄏ
ᄏᄏᄏ 개월 전
팩트x를 빼놨네 그게 제일웃겼는데
三浦広道
三浦広道 개월 전
일본 정부는 변하지는 않습니다 믿지마세요
三浦広道
三浦広道 개월 전
정말 입니다 한국 국민들 정부가안인국민을위한정부을 부탁드립니다
김영섭
김영섭 개월 전
중국과일본이.어떻게거기서거기인가중국보다일본이.백배는나쁜상종해서는안될나라이지.앞의로천년이지나도.일본과는안된다
hawkman8596
hawkman8596 개월 전
중국의 입장에서 다루기 쉬운 나라는 일본이다. 중국이 일본에 대하여 희토류수출규제를 하자마자 일본은 구속된 중국선장을 바로 석방하며 꼬리를 내렸다.
김오성김오성
김오성김오성 개월 전
시진핑이나.일본아베나.토사구팽전문.들.
안현우
안현우 개월 전
야! 아베 사퇴했다.
이준상
이준상 개월 전
한국은 박쥐가 될수밖에 없는게 현실. 후손에게는 물려주지 말길 바란다.
bydsun76
bydsun76 개월 전
팩폭 사이다~~
차력사
차력사 개월 전
얼큰한 뉴스 맞네 얼큰 시원하게 진행하시네
vanhalkr
vanhalkr 개월 전
야 ! 문재인 야비하게 생겼네.. C8
moon202ga
moon202ga 개월 전
이언니 말이쁘게 잘하네 "하고 자빠지다" 굳이야^^
지코
지코 개월 전
아베 푸들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지코 개월 전
미친일본 낄때껴
Seo jeong Lee
Seo jeong Lee 개월 전
진짜 세계민폐국가네. 중국과 손잡아 미국의 눈밖에 나서 미국 뒷손이 있다는 음모론이 있어도 심하다.
이성재
이성재 개월 전
한국 개 무시하고 여성들 성희롱한 샘 오취리 이 흑인놈 영주권 박탈하고 가나로 추방 시키자!!!
Alex Song
Alex Song 개월 전
국제관계에 좋고 나쁜게 어디있어.
술잔을 들고달에게 묻다
술잔을 들고달에게 묻다 개월 전
누구를 세워도 그놈이 그놈이다 이시바 시게루...이 놈도 견놈이잖아
최성숙
최성숙 개월 전
내용엔 동감하지만 말은 이쁘게 해주면 좋겠어요
서포오
서포오 개월 전
일본은 제1주적, 중국은 제2주적, 북한은 제3주적이다. 간교한 닛뽕진.
공격본능여우
공격본능여우 개월 전
헐... 일본에도 현실을 똑바로보는사람도 있네요 붕어나.닭들만있어서 저런사람이 없는줄.... 아베후임은 저런사람말고 아베같은사람이 당선돼야함 저렇게 뇌가있는사람이 총리나 총리측근이돼면 일본이 살아날지도모름 ㅎㄷㄷ
Anonnynonny
Anonnynonny 개월 전
+ 고래사냥 잊지마시고 ...
Aleph Choi
Aleph Choi 개월 전
오매불망 시진핑바라기들이 뭐래~
정용자
정용자 개월 전
중공우한폐렴이라 불러다오
김문정
김문정 개월 전
지랄한다 중국가서 왜혼밥쳐먹을줄알고말함??? 오바마랑비교질 오지네ㅋㅋ 영상을낼려면 제대로하던가 일본보다 더우리국익에 해를끼치는게 중국인데 일본인들죄다욕하면서 일본인말을 인용하는꼬라지봐라 ㅉㅉ
김선화.
김선화. 개월 전
일본 놀고있네 ㅎ 아베 아픈척 연기하는거나 신경써라 미국에 잘보이고 싶어서 똥개들이ㅎ
김민혁
김민혁 개월 전
오늘도 얼큰한 워딩 잘들었습니다 빨리 구독자가 늘어나시길 빌께요^^
이미형
이미형 개월 전
니들이 뭔자격으로 훈수냐? 니들이나 잘해라 한국은 우리가 알아서 한다. 일본 정치놈들아 !
Sang Hyun삶속에 실패도 성공도 다경험이다
Sang Hyun삶속에 실패도 성공도 다경험이다 개월 전
일도 못하는게 몸 아프다고 징징거리지 말고 언능 꺼지라는 말이죠..라는 해석멘트가 ㅋㅋㅋ정말 사이다 이네요^^
키스를날려쓰러뜨리자
키스를날려쓰러뜨리자 개월 전
이건 맞말인데?
김용운
김용운 개월 전
아베 엄마가 우리나라의 순실이였네
coda fx
coda fx 개월 전
교배와 정사를 사랑으로 착각하고 국가와 정부를 구분하지 못하며 주인나리와 쇼군은 알아도 왕은 세워놓는것! 일본의 국민은 국민으로 살아본적이 없다는걸 스스로 알지 못한다. 그들은 군벌의 아래에서 사무라이 칼을 모시고 불쌍한 양민일 뿐. 민주주의도 공화국도 아무것도 모른다. 주권재민.. 국가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알겠느냐?
최경혜
최경혜 개월 전
찐삥이 표정을보면 뭐 복잡해 내가 왕인데 미국에 트럼프가 나를 모살게군다 괴롭다 뭐 그런 표정이라
M TB
M TB 개월 전
일본은 제일조선인에 대한 인권탄압을 멈춰라!! ㅋㅋㅋㅋㅋ 산케이~ 저런것도 언론이라고 한국기레기들은 잘도 선배 선배 하드만......에라이~~!!! 쓰레기들아 ~~~!!!!
Jay Sim
Jay Sim 개월 전
변화의 바람은 무슨... 그나물에 그밥이지 이시바도 독도는 일본땅이라더만. 헌법개정에도 긍정적이고. 전쟁가능 보통국가는 자민당 자체의 당리라서 이시바도 같은 넘임. 그리고 일본애들 꼬라지를 봐라 변화하겠냐. 결국 제일 못난 인간이 총리되는게 우리한텐 제일 좋은거지.
LOL Replay Korea
LOL Replay Korea 개월 전
국민이 정치에 관심을 두지 않을 때, 우리 중 가장 약자가 맨 먼저 고통받는다.
Remington Steal
Remington Steal 개월 전
중공애게 문전박대 당한 문덩신... 아벵신도 병쉰. 반중친미 아니면 모두 헬게이트가 열린다.
뿅짝
뿅짝 개월 전
독재자 아베는 창자가 빵구나고 피를 토하며 , 총에 맞지 않고 뒤지지 않은 것 만으로 다행으로 생각하고, 마음 수양하며 반성하고 살아라!
Tip Toe (with LeeHi)
3:03
Crush - Topic
조회수 97K
'Elon Musk' Full Story
20:09
SURPRISER
조회수 1.6M
British Students Try a REAL Korean Meal for the First Time
13:13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조회수 3.1M
Tip Toe (with LeeHi)
3:03
Crush - Topic
조회수 97K
무가 병원에 다녀왔다
1:33
haha ha
조회수 809K